KBS사이버 감사실은 제보자와 KBS의 1:1(제 3자 비공개) 접속방식으로 운영되며
시청자는 KBS홈페이지의
회원 / 비회원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"Clean KBS"구현을 위하여 시청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.

 
  제보 대상
    - KBS 임직원 및 계열사, 전속단체 등 KBS 관계자의 금품 및 향응수수, 부정, 비리 등 사회적 지탄행위
- 업무처리 부적정으로 인한 피해 사례, 여성신고센터 관련건
- 모범 및 미담 사례
※ KBS 방송 프로그램의 내용과 관련된 사항은 [시청자 상담실]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수신료와 관련된 사항은 [수신료 민원 상담실]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※ KBS홈페이지와 관련된 사항은
[1:1메일상담]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뉴스제보와 된련된 사항은 [온라인 제보]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 
   
  제보 방법
    - 실명을 원칙으로 하나 익명으로도 가능하며 익명일 경우에는 처리결과에 대한 회신은
  제공되지 않습니다.
- 제보를 원하시면 [여기]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실명으로 접수되었다고 하더라도 연락처가 허위일 경우 익명으로 간주합니다.
※ 제보 내용이 허위일 경우 명예훼손이 될 수 있으므로 구체적 사실에 입각한
    실질적인 제보만 해 주시기 바랍니다.
 
처리결과 회신
  - 실명제보건 중 제보자가 회신을 원하는 경우에 한합니다.
- 처리결과는 서면으로 보내드리거나 KBS사이버 감사실에서 제보자 본인만
  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 
제보자 신분보장 및 제보내용 보안
  - 실명 제보시 개별 비밀번호를 입력받아, 타인이 제보자의 신분과 제보내용을 알 수 없도록
  보안장치를 마련하였습니다.